한국의 교육제도는 6학년생(612세)과 3학년생(12~15세), 3학년생(15~18세)에 따라 달라진다.

그 다음에 오는 것은 분명히 일상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인 대학 배치 시험이다. 한국은 매년 11월 둘째 주 화요일마다 조용하다. 즉, 대로변에서 제한되는 상당한 트럭과 거리 해제를 위해 늦게 문을 여는 단체들, 학생들이 방해받지 않고 중심을 잡을 수 있도록 비행을 연기한다. 게다가, 시험장에 늦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을 골문까지 직접 밀어넣기 위해 무료 경찰 에스코트를 요청할 수 있다. 대부분 가디언들은 학생들을 위한 특별 회의가 열리는 다른 엄격한 사회 행사에 애원한다. 한 번 일관성 있게 치러지는 학교 선택 시험인 순응은 이들 개인의 궁극적인 운명을 특징으로 한다. 예를 들어, 진보적인 국가인 한국에서, 대학 1학년이 된 것은 적절한 업무 라인을 갖추는 데 있어서 기본이고, 그 후에 대중의 눈높이에서 부유한 상황을 얻는 데 있어 근본적인 것이다. 전 한국 이코노미스트 기자로 ‘한국: 임파서블 컨트리(Imposable Country)는 한국어 교육 틀에 대해 “이 시험에서 잘하면 인생에서 모자랄 것”이라는 느낌이 있다.

청소년 자살

시험에서 점수를 잘 받기 위한 변종은 젊은이의 비참함과 자살률의 원인으로 지목되어 왔다.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 통계청의 보고에서 알 수 있듯이 2013년 924세 만기가 된 사람들 중 자살이 주된 사망 원인이었다. 청년 자살에 대한 설명은 학교 긍정(39.2%), 가정불편(16.9%), 돈 관련 고민(16.7%), 우울증(12.5%) 등이었다.

한국의 언더스터디들은 그들이 검사함으로써 얻는 엄청난 무게에 비추어 그들의 삶에 만족하지 않는다. 솔직히 말해서, 한국의 집중적인 준비는 개인에게 모든 고려사항에 영향을 미친다: 코리아 헤럴드에 실린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은 복지 증진에 상관없이 국가적인 행복에 대해 개관한 34개국 중 33위를 차지했다. 한국인의 삶의 성취도는 27위였고 자살률은 기지에 머물렀다.

학원 및 개인 코치

그래서 대학 시험을 위해 그들의 아이들을 세우려고, 한국의 보호자들은 현대적인 규모로 개인 과외인 방과후 교육비로 일년에 엄청난 돈을 낭비하고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젊은이들은 보통 수업에 가서 저녁 무렵에는 자율 학습을 한다. 중앙학교에서, 학생들은 학원의 방과후 과정을 옮기기 시작한다. 모든 청소년들의 75%는 한국 전역에 있는 10만 개의 학원에 다닌다. 형식적으로는 이들 재단이 오후 10시 이후 활동할 수 없도록 제한하고 있는데, 수업 연기에 대한 의심이 특기생들의 파업을 불러올 수 있기 때문이다. 중등학생들은 대개 학원 수업이 끝난 후, 많은 경우, 극도로 늦은 밤까지 그들을 집에서 보여줄 개인 멘토들을 가지고 있다. 그 후, 최고의 학교에 들어갈 기회가 더 많은 학생들은 개인 운동과 멘토들의 추가 현금 비용을 관리할 수 있는 가장 사치스러운 보호자를 가진 학생들이다. 이 훈련에 드는 상당한 비용도 한국의 저출산 원인 중 하나이다.

요즘에는 특정 유치원에 들어가는 것이 초등학교, 중앙학교, 그리고 마침내 대학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미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이런 규칙적인 생각이 있다. 따라서, 가족의 교육 이용은 가족 단위 의무를 다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유지는 지식이 아니다.

학계에 자원을 투입하는 시간의 척도는 믿을 수 없는 결과를 낳는다. 실제로 2015년 PISA 테스트(15세 미만 학생에 대한 능력과 정보를 테스트하여 전 세계적으로 교육 프레임워크를 평가하려는 3년마다 실시하는 보편적 개요)에 따르면, 한국은 수학에서 1위, 숙달에서 3위, 그리고 OECD 국가 중 과학 성향에서 5위를 차지했다.

한국의 대규모 메모리 기반 훈련은 PISA 테스트에 유용할 수 있지만 세계적인 수준을 유지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사실, 학업 정보는 단지 필요한 적격성 중 하나일 뿐이다. 대응력, 조정된 노력, 혁신성도 마찬가지로 한국의 저학력들이 잘 보여주지 못하는 중요한 특성이다.

나중에 신뢰

최근 들어, 한국 정부는 한국 교육 시스템의 모든 이슈를 인식했고 업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다. 사실대로 말하자면, 2017년 3월 30일 서울교육청에서 조희연 교육감이 독특한 강연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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