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리학 분야에서 노벨상을 수상한 한국인은 한 명도 없다.

이전 김대중 대통령은 주요 한국인, 그의 평온함 시도들은 “일광을 통한 남한과의 통일을 실현하기 위해서 노벨상을 받는 분류했다.정책 2000년.

한편, 일본 연구원들은 최근 수십 년 동안 물질 과학, 과학, 마약 분야에서 총 22개의 노벨상을 받았다.

한국에서 논리적인 노벨상 수상자들의 부재는 매우 충격적이며, 특히 1980년대 이후 한국의 혁신적인 진보와 세계적으로 인식된 과학 시험에서 한국의 저학력자들이 믿을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한다.

한국의 교육 체계는 상상적 추론과 창의적 연구를 방해하는 일관성과 반복 유지에 달려 있다는 것이 한동안 인식되어 왔다. 게다가, 교육적인 조건은 오로지 대학 확정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내 자신의 인식은 보호자들이 그들의 아이들이 학교에서 정말로 적응할것과는 반대로 대학의 악명 높은 곳만을 근본적으로 강조한다는 것이다.

그 후, 한국 젊은이들은 시험과 과외에서 너무 지장을 받아, 그들의 실제적인 관심사를 고려하거나 그들의 환상을 찾을 기회가 없었다. 이는 선진화와 사업 부재를 겪고 있는 경제에 추가로 영향을 미친다.

두 가지 자질과 본질에 변화가 필요한 것은 아니다

어른들은 지속적으로 그들의 환상이나 잠정적인 방식에 대한 정보를 얻는다. 어쨌든, 그들은 동시에 학생들이 열심히 생각하고 문화적 기준에 따라 간주되는 작업 라인을 찾도록 촉구한다. 아니면, 그들은 그들의 실제적인 장점과 관심사를 찾기 위해 진정으로 젊은이들을 격려해야 할지도 모른다. 비판적으로, 학생들이 대학에 들어가도록 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바뀌어야 한다.

TV 프로그램 영재발굴단(천재를 찾아서)의 한 장면에서 한 초등학교의 젊은 아가씨가 수학, 장인, 역사, 바이올린, 표현무용, 한국어, 중국어, 영어 등을 생각하기 위해 8개 사립학교에 간다.

이 쇼에서 한 교육 전문가는 그녀의 가족에게 그녀를 수학 재단에 보내고 그녀가 선호하는 과목인 바이올린과 표현력 있는 춤을 그만두라고 처방했다. 잠시 후, 이 젊은 여성은 어머니에게 언제 예술적인 춤을 추거나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지를 물었고,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의 딸이 다시는 그런 관심사를 찾을 기회를 갖지 못할 수도 있다고 대답했다.

인간의 표현에 대한 이러한 사고방식은 전적으로 개탄스럽다.

특히 최첨단의 국가들에서 인간의 표현은 기술 연구와 상당히 유사하게 존중되고 있다.

그러나 이것과는 상관없이, 한국에서 수학과 과학에 대한 지나친 강조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일반 대중은 여전히 논리적인 연구 개발 분야에서 다른 추진 국가들에 뒤쳐지고 있다. 이런 식으로 훈련 프레임워크를 손질할 때가 되었다. 나는 점점 더 모든 것을 아우르는 학습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믿음을 가지고 있다.

기본적으로, 학생들은 그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을 선택하는데 적응력을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을 가져야 한다. 예를 들어, 지구상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인식되는 중등 학교 자격증 중 하나인 국제 바칼로레아테를 예로 들어보자. 그것을 얻기 위해서, 학생들은 단지 6개의 과목들을 검사할 필요가 있는데, 그 중 3개는 추진된 레벨에서 취한다.

이것은 저학자들에게 수학, 과학, 재정 문제, 역사, 인간 표현, 알려지지 않은 방언 등 그들의 성향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조사할 기회를 주면서도 그들이 근본적인 수준에서 배우는 다른 과목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학생들은 스포츠를 하고 네트워크와 사회진출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져야만 하며 대학에 입학하기 전에 자원봉사를 하거나 여행을 하기 위해 1년 동안 홀을 밟아야 한다.

이러한 적응적인 틀은 반복적인 기억을 통해 모든 중심 주제에 끈질기게 친숙해지도록 저력을 행사하는 한국의 그것과는 현저한 차이점이다.

한국의 언더스터디들은 시험을 보기 위해서만 스마트한 것을 만들어낸다.

오히려, 사회는 학생들이 단순히 시험 답안을 읽어서는 안 되고, 더욱 상상력 있게 생각하도록 촉구해야 한다.

게다가, 사회는 학생들이 그들의 개인적인 이점을 더 높이 평가되는 학교에 찾도록 도와야 한다. 시험 점수는 그들의 평가점수 정상(GPA)과 대학에 들어가는 데 중요할 수 있지만, 자신의 실제 관심사를 배우고 발견하는 것은 청소년들에게 만족스럽고 만족스러운 삶을 주기 위한 기본이다. 한국의 교육 체계를 재정립하는 가장 기본적인 결과는 젊은이들이 일반 대중에게 진정으로 이익이 되는 거주자로 판명되는 것이 허용된다는 것이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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